갤러리

영국 어학연수 4th Day Part 1

  • 작성자 이재일
  • 작성일 2015-07-27
  • 조회수 1284


  오늘은 전일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런던타워, 템즈강크루즈, 웨스트민스터사원, 빅벤, 내셔널 갤러리, 브리티쉬 뮤지엄 등 정말 많은 곳을 견학하고 왔습니다.   하루종일 다녀서 발바닥도 아팠지만 우리 계성어린이들은 역시나 씩씩하게 잘 놀고 잘 먹으며 지냈답니다. 인터넷 속도가 한국만큼은 되지 않아서 업로드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 영국 어학연수 3rd Day
다음글 영국 어학연수 4th Day Part 2
댓글
이유진
수고 많으십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이서정
매일매일 감사하는 마음으로 보고 있습니다...오늘 하루도 계성 화이팅!!!
심규진
아침부터 행복하고 그리워집니다~ 하루하루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김규빈
힘드실텐데 매일 영상올려주시느라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래현
아이들이 너무 행복해 보여 가족 모두 행복해집니다. 애쓰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김수진
하루종일 힘드셨을텐데 동영상 편집까지... 선생님들의 정성으로 아침마다 출근길에 동영상 보는것이 일상이 되고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린
지친 모습을 찾을 수 없는 아이들의 모습 신기하고 반갑습니다. 그사이 여전히 해맑게 웃으며 함께 하고 계신 선생님들 모습에 참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정진
아이들의 밝은 표정 속에서 선생님들의 노고를 보게 됩니다. 주말이 더 힘드실 텐데 감사합니다.
배소연
주중에 학교에서 알차게 공부하고 운동도 하고 주말에는 좋은 코스로 관광하고 아이들이 참 즐겁겠네요. 알찬 프로그램 짜주신 성지여행사에도 감사하고요 주말에 더 노고가 많으신 교장수녀님과 보건수녀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김태욱
태욱아, 반가와.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는거라 믿고 행복하고 안전하길 기도할께. 매일 밤에 새로 업데이트된 영상이 있는지 계성홈페이지에 설레이며 로그인하고 있어. 날이 선선하면 비염 심해지니 몸 따뜻하게 관리 잘 하길~~. 돌봐주시고 두루 살펴주시고 궁금한 가족 마음도 널리 헤아려 바쁜 일정중에도 멋진 영상 올려주시고...모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