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2015 영국어학연수 첫째날

  • 작성자 이재일
  • 작성일 2015-07-23
  • 조회수 1698


 영국 어학연수 첫째날 인천공항을 떠나 영국 히드로 공항으로 12시간의 비행을 마치고 목적지인 브루넬 대학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아이들은 현지에서 저녁을 먹은 후 방을 배정받고, 시원하게 샤워를 한 후에 잠에 빠져있습니다..

 36시간째 부엉이눈을 하고 있지만 아이들 소식이 궁금하실 것 같아서 간단히 올려봅니다. 내일 다시 나머지 사진들을 올려드릴께요..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영국어학연수 첫째날 두번째 영상
댓글
심규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계성 화이팅!!!!
박건원
감사합니다. 무사히 도착한 모습을 보니 뭉클합니다. 긴시간 비행에 피곤하실텐데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영욱
동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들 얼굴이 밝아 맘이 놓여요~^^
송정균
아이들과 선생님 모두에게 좋은 추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모두들 무사히, 즐겁게 지내시길 기도드립니다.
김태욱
하루가 지났을 뿐인데도 무척 반가운 모습이네요. 선생님과 학생들 모두 건강하고 좋은 경험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선영
걱정했는데 아이들 의젓하네요... 사진 정말 감사드립니다!! ^^
황지윤
감사합니다. 밝은 모습을 보니 밤새 궁금하고 걱정되었던 마음이 사르르 녹습니다. 많은 아이들 인솔하시느라 피곤하실텐데 멋진 영상까지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알찬시간되가를 기도하겠습니다!
이민지
무사히 도착한 모습들 보니 너무 반갑고 눈물이 핑 도네요~ ㅎ 선생님 아이들 모두 소중한 경험... 즐겁고 멋진 추억 많이 많이 만들어 오길 바래요~~ 선생님~ 항상 감사드려요~~~
김민지
아이들 밝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너무들 이쁘고 사랑스럽네요~ 선생님 넘넘 감사드립니다^^♡
박서원
모두들 무사히 도착해서 넘 감사합니다~~~ 사진 보니 마음이 놓이네요^^
조윤민
밤낮이 바뀌어 피곤할텐데도 아이들 밝은 표정이 너무도 사랑스럽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최지원
동영상 너무너무 잘 봤습니다! 아이들이 무사히 잘 도착해서 밝은 모습들을 보니 너무너무 감사하고 기쁘네요. 즐겁고 행복하고 추억에 남는 좋은 여행이 되기를 여기서 열심히 응원하고 기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종연
피곤하실 텐데, 동영상까지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이제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좋은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___^
김규연
아이들 표정이 밝아보이고 행복해보이네요^^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탁예원
모두 건강하게 잘 도착해서 다행이어요~~
김희서
정말 걱정했는데 즐거워하는것같아서 다행입니다. 사진까지 잘 찍어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이 인천에서보다 영국도착하고 피곤한 기색이 역력하네요.
김서진
모두들 건강하게 좋은 경험 하고 오기를 기도할게요. 감사합니다.
신가윤
잘 도착해서 즐거운 모습으로 있는 것 보니 안심이 되네요. 선생님들도 많이 피곤하실텐데 아이들 모습 챙겨 보내주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김경민
밝은 얼굴 보니 마음이 한결 놓이네요. 아이들 케어해주시랴 동영상 찍어 올려주시랴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드려요^^* 그런데 강당이 계성인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
김규빈
힘드실텐데 이런 동영상도 올려주시고 정말감사합니다. 아이들의 표정이 밝아보여 안심이 됩니다. 앞으로도 모두들 건강하게 잘 지내시길 기도드릴꼐요.
신가윤
신가윤 화이팅 할아버지
이나윤
얼굴이좋아보이네.선생님들도수고하셨습니다.즐거운연수가도기를.,
곽순종
모두들 건강하게 잘 도착해서 다행이네요 ^^ 많은 아이들 인솔하시느라 선생님들 고생이 많으십니다. 모두 즐겁고 건강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한국에서 기도 많이 하겠습니다. ^^ 계성 화이팅!
배소연
화이팅!! 모두 피곤하지만 밝은 모습이네요. 출발할 때 아이들 걱정보다 선생님들 걱정이 더 되었습니다. 3주 같이 지내면서 모두모두 즐거운 추억들 많이 만들길 바랍니다
김수진
수진아! 화이팅. 즐겁고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되길 빈다. 아빠가.
한준현
아이들 웃는 모습 모두 너무 이뻐요^^~~ 동영상 감사합니다~~ 보고 또 보고~^^;; 준현아~~ 하루하루 즐겁고 행복하게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