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9시에 진리반 학부모님들께 [아이엠스쿨]로 문자 또는 앱푸쉬가 일괄로 나갔습니다. [아이엠스쿨]을 통해서 2024-1학기 4진리 학부모 상담주간을 신청을 받습니다. - 상담주간에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아이엠스쿨]에 상담 희망 시간에 체크해주세요~* (상담 신청은 필수가 아니며, 상담주간이 아니더라도 필요하시다면 수시로 상담 신청 가능합니다^^) ● 상담주간 일시: 2024년 4월 15일(월) - 4월 19일(금) (5일간) ● 면담장소: 자람관 (고학년동 4층)-<학생증을 꼭 지참해 주세요> ● [아이엠스쿨]에 첨부한 [학부모 상담 기록 카드]를 작성하셔서 상담 시작 때 제출해주세요. -> 오늘 알림장에도 파일 첨부해 드립니다. ● 기다리는 다른 학부모님들을 위해서 상담시간(15분)을 지켜주세요. [4월 5일 (금) 알림장] 1. 월요일 시간표 : 국어- 컴퓨터- 국어- 수학- 사회- 과학- 1인1기 * 교복 입고 등교(풍물부는 체육복) * 15:10 하교 / 15:30 버스출발 2. 과제 및 준비물 (1) 1인1악기 및 악보! / 국어 1,2단원 복습 열심히 하기!(월요일 단원평가) (2) 강낭콩 싹 틔우기 우리반 [클래스팅]에 사진+변화내용 꾸준히 올리기 (3) [오답노트] - 오늘 실시한 사회1단원평가 틀린문제 다시 풀어보고, 부모님 싸인 받아오기 (4) 책꿈, 일기 : 월요일 제출 / 도서 반납 : 수,목요일 준비 (5) 4월부터 [디베이트] 수업 시작합니다. - 찬반 토론하고 싶은 쟁점(주제) 생각해오기- 3. 2024 학생 정서,행동특성 검사 안내 - 학부모님들 주말까지 모두 참여해주세요! 4. 내일(4.6) 토요 방과후 창의력 - 즉석과제반 수업 있습니다.^^ - 장소: 4-진리 교실 / - 준비물: 보조가방(A4파일철),필기구,실내화 - 복장: 편한 사복 / - 수업시간: 8:30~10:00 5. <가족과 함께 행사 일정 안내> 1. 행사명 : 제25회 가족과 함께 2. 일 시 : 2024년 4월 27일(토) 3. 시 간 : 오전 9시 ∼ 12시 00분 4. 장 소 : 과천 서울대공원(학년별로 위치가 다름) ※자세한 안내는 추후 학년별로 가정통신문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 <동복, 춘추복 혼용 기간 안내> 1. 기간: 4월 8일(월)~19일(금) 2주간 2. 바른 춘추복 복장
3. 유의사항 - 추우면 하늘색 바람막이 점퍼 착용 ※ 2024학년도 영어독서인증제 안내 [학교 홈페이지 영어알림장에서 확인] 1) 신청기간: 4/1(월)~5/31(금) ※ 영어올림피아드 1차 대회 (Spelling Bee) 안내 (1) 신청기간: 3/26(화)~4/14(일) (3) 행사일정: 4/23 (화) 1차 지필 평가/ 4/24 (수) 스펠링비 본 대회 (1차 평가 통과자만 참가 가능)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학년 [영어알림장]을 참고할 것 <4월일정 안내> - 4월 1일 (월) : 4학년 정서행동검사-가정통신문 배부(이번주에 꼭 참여해주세요) - 4월 4일, 11일 (목) 5교시 : 동아리활동 - 4월 5일, 19일 (금) 오후 3시 : 전교어린이회의 예정 (멀티실) - 4월 15일 (월) : 장애발생 이해교육 (멀티실) - 4월 15일 (월) ~ 19일 (금) : 1학기 학부모상담주간 (자람관) - 4월 8일 (월) 상담일자 [아이엠스쿨]로 안내 예정 - 4월 18일 (목) : 두물머리애벌레생태학교 [ 정상 등교, 정상하교 / 풍물, 오케 수업 있음 ] - 4월 24일 (수) : 영어올림피아드 (Spelling Bee) 방과후 실시. 참가자 개별하교 - 4월 27일 (토) : 가족과 함께 - 추후 장소와 미션 안내 예정 |
|||||||||||||
첨부파일 | |||||||||||||
---|---|---|---|---|---|---|---|---|---|---|---|---|---|
이전글 | 4월 4일 목요일 | ||||||||||||
다음글 | 4월 8일 월요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