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월) - 첫날
댓글
김태완
댓글 칭찬 릴레이를 합니다. 한 사람을 지명해서 칭찬할 거리를 말하고 이유를 말해주세요. 그러면 칭찬을 받은 친구는 다음 친구에게 칭찬의 댓글을 작성하도록 해 보세요. 우리 사랑반 친구들 모두가 나올 수 있게 댓글을 달아주세요. 누구에게서 끊기나 봅시다...^^
조운서
좋은하루 보네세요
김태완
마지막 30번째 칭찬을 받은 친구는 첫번째 칭찬의 댓글을 단 친구를 칭찬하도록 합니다.
조운서
규빈이를 칭찬합니다. 왜냐하면 수업을 열심히 들어서입니다
배준민
저는 다인이를 칭찬합니다. 왜냐하면 수업시간에 적극적이고 수업에 안 들어온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심규빈
저는 준민이를 칭찬합니다. 왜냐하면 수업에 최선을 다하고 참여를 잘 하기 때문입니다.
정다인
선유를 칭찬합니다. 항상 수업에 열심히 참여 하기때문입니다.
이선유
저는 준영이를 칭찬합니다 언제나 활기차고 친구들을 잘 맞이하여주기 때문입니다
최준영
저는 연우를 칭찬 합니다.볼 때마다 방긋방긋 웃고 있어,연우를 보면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차예홍
저는 장환이를 칭찬합니다.발표를 수업시간에 많이하고 최선을 다하기 때문입니다.
심장환
저는 이준이를 칭찬합니다! 왜냐하면 수업시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등교하는 날 줄을 잘 서기 때문입니다.
서연우
저는 지은이를 칭찬합니다. 지은이는 재미있는 책들을 추천해주고, 힘들때나 어려운 일이 있을때 저에게 힘이되주기 때문입니다.
김예주
저는 다인이를 칭찬합니다. 왜냐하면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친구들을 많이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김이준
전 운서를 칭찬합니다. 왜냐하면 수업에 집중하고 친구들에게 친절하게 대하기 따문입니다.
김지은
저는 연진이를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항상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때문입니다.
조현근
저는 승우를 칭찬합니다. 왜냐하면 수업시간에 집중을 잘 하고 친구들을 잘 도와주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