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요일 알림장...^^
댓글
윤오현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따뜻한 배려와 관심으로 아이들이 부쩍 자라난 듯해요. 감사합니다.
임희영
선생님! 1년 동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5학년 때 즐거운 일이나 슬픈 일 있으면 찾아갈게요! 앗! 저는 2년이네요. 2년 동안 큰 가르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서경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마지막 알림장이라는 것이 너무 아쉬워요. 1년동안 행복했어요. 5학년 때 자주 뵈러 갈게요. 쌤 사랑해요.
정예린
선생님! 1년 이라는 시간이 참 빨리 갔어요. 2학년 때도 뵙고 또 4학년 때 뵙네요. 오늘이 마지막 4학년 생활이었다는 게 참 아쉬워요. 내년에 이야기가 있으면 찾아 갈게요! 선생님도 저도 가까운 곳에서 응원하고 있다는 거 꼭 잊지 마세요! 2년 동안의 가르침 정말 감사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있길을 빌게요!!!!! 감사합니다!!!!!!!!!!!^^
김우현
선생님, 1년 동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이제 5학년이 되기 때문에 후배들도 많아져요.앞으로는 후배들도 잘 챙기는 의젓한 우현이가 되기위해 노력할게요.선생님 사랑해요!!그리고 만수무강 하세요!!
손현재
선생님,1년동안 따뜻한 마음으로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느덧 1년이 지나고 마지막 알림장이 되니 정말 아쉬워요. 5학년이 되어서도 바르고 멋진 현재가 되려고 노력할게요.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고 사랑해요!!
홍마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잘가르쳐주셔서 많이배우고 슬기반에서즐거웠습니다 선생님 건강하세요.
황서현
선생님, 2학년 때 선생님을 처음 뵈었던 것이 어제 같은데... 벌써 4학년이 끝났네요...2학년, 4학년 둘 다 선생님이랑 함께해서 너무 재미있고 좋았어요. 어리광을 부려도 항상 혼내지 않으시고 웃음으로 넘기셨던 모습, 다치거나 슬퍼하면 진심으로 우리를 걱정해주시는 모습, 항상 우리를 사랑하시는 모습이 너무 그리울 거에요...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고 만수무강 하세요!!! 선생님 감사하고 사랑해요!!!!!!!!!^^ P.S.선생님 사투리도 많이 좋아지신 것 같아요!!!!!>_<
진예성
선생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1년이었어요
길승기
선생님 1년 동안 우리를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5학년이 되어서도 잊지 못할 거에요.
김주호
시간도 참 빨리 가네요. 에고... 2학년때도 저를 항상 잘챙겨주시고 4학년때도 저의 잘못된 점을 항상 고쳐주시는 존경스러운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고 사랑합니다. 정말 즐거운 1년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지민
선생님 2년 동안 저를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항상 아침에 저희를 웃는 얼굴로 반겨주셔서 매일 아침 기분이 좋았어요.선생님 5학년이 되서도 열심히 할께요. 선생님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김수린
선생님, 마지막 3일을 반 애들과 선생님이랑 같이 보내지 않았다는 것이 정말 아쉬워요..ㅠㅠ 그나마 선생님과 인사를 해서 좋았어요. 4학년 동안 슬기반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5학년이 되어서도 선생님을 잊지 않을께요. 선생님, 사랑해요~!!!! 그리고 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어욧!!!
최윤형
김태완선생님,1년동안 우리 4학년 슬기반 친구들을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4학년 학교생활이 참 즐거웠던 것 같아요
강성우
선생님 제가 전학와서 반학기동안만 선생님과 지냈지만 그래도 선생님은 저에게 해주신게 정말 많은것 같아요. 저는 매일 수업시간에 장난만 쳐서 정말 죄송합니다. 이 은혜는 잊어버리지 않을거에요! 선생님이 저희를 사랑하시는만큼 보다 훨씬 더 선생님을 사랑하고요; 죄송하면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존경하고, 사랑해요~~~~~!!!!!!^^ (제가 5학년이 되어도 선생님을 꼭 뵐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