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요일 알림장
댓글
홍재현
재미있었어요
황지원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나서 좋고 재미있었어요.다음에 또 만나고 싶어요.개학하면 또 만나요.
조현석
오늘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나서 좋았고 퀴즈도 재밌었습니다. 급훈처럼 잘 베푸는 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주원
선생님 무척 반가웠습니다. 띵커벨에 접속이 안되어서 아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동우
선생님과 친구들을 화상 수업으로 만나서 좋았다.그리고 퀴즈도 풀어서 재미있었다.
이유완
선생님 최고~~~즐거웠습니다.
이소윤
선생님이랑 친구들 만나서 좋았어요. 또 해주세요. 조원석 선생님! 최고예요^^
김지오
친구들이랑 같이 하고 선생님 얼굴 봐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고 싶어요.
전하준
선생님과 친구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빨리 개학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문지우
선생님과 친구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보고 싶네요.빨리 개학하면 좋겠어요.
이윤서
선생님과 친구들을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하고 싶습니다^^*
강동희
선생님과 친구들 모두 만날 수 있어 좋았어요. 다음에도 꼭 다시 하고 싶네요.
유현규
화상수업 재밌어요!! 다음에 또 하고 싶어요~ 선생님 건강하세요~!! ^^
박서연
퀴즈도 재미있었고,친구들도 만나니 신나고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하면 재미있을것 같아요~!!
김민호
선생님과 친구들 만나서 너무 즐거웠습니다.저도 띵커벨 접속이 안되서 아쉬웠지만 다음 수업에는 접속되서 재미있게 수업하고 싶어요~
한지원
즐겁고 재밌었어요. 다음에 또 하고 싶어요! 선생님 2학년때 뵌 분이라서 깜짝 놀랐습니다!
김현세
정말 재미있었고 무엇보다 친구들과 선생님 얼굴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빨리 개학해서 친구들과 선생님 얼굴을 더 오랫동안 보고 싶네요!!
조연준
선생님과 친구들 얼굴도 보고, 띵커벨도 해서 재미있었어요.
윤하경
선생님 즐거웠습니다.
양지유
선생님 만나뵈서 재미있었고 띵커벨도 해서 좋았어요.
윤도훈
선생님을 만나서 정말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