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황지호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 겨울눈은 봄에 꽃이 필 준비를 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허시준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연서
확인했습니다 겨울눈이 피는 이유는 잎과 꽃을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양의 영양분이 필요한데 겨울의 바로 다음 계절인 봄에 겨울에 저장해둔 영양분이 부족해서입니다. 겨울에는 식물의 광합성에 꼭 필요한 햋빛과 물이 부족해서 영양분을 만들 수 없다. 그리하여 겨울에는 아무 활동도 하면 안돼는데, 꽃과 잎도 그때 만들 수가 없다. 그래서 영양분이 풍족한 가을과 여름에 미리 꽃과 잎을 만들어서 겨울눈에 저장해 두었다가 봄에 뿅! 하고 나타난다. 그리고 그게 제일 빠르다.
정연서
이 이야기가 곰과 비슷하다. 어미곰은 가을에 뚱뚱해졌다가 지방을 이용해 겨울에 새끼를 키운다. 가을에 미리 뚱뚱해지지 않았다면 새끼를 먹일 수 없다. 나무도 미리 갸울눈을 만들어서 겨울을 버티는 것이다.
박수민
겨울눈이 피는 이유는 봄에 꽃에 영양분을 주고 추운 겨울에는 겨울눈안에서 많이 움직이지 않고 겨울눈안에서 따뜻하게 겨울을 지낸다. 맞나?
박수민
아닌 것 같다 헤헷
오연재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감사합니다.
박제이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제이
겨울눈 퀴즈는 잘 모르겠습니다.^___________^
한지만
가을에 미리 영양분을 채우고 있다가 겨울이 되면 겨울눈을 만들어서 한거번에 영양분을 많이 줘서 봄에 꽃이나 잎을 피우는 것 같습니다 ㅎㅎ
김도희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가을엔 영야분을 받고 겨울에는 영아분을 먹고 준비를 하면서 겨울에 나는 것같아요!!!감사합니다. 전 월요일이 마지막....감사합니다...월요일에도 좋은 하루 되새요. 그런대 오늘처럼 월요일도 자리를 그대로 둘거죠??감사합니다!
윤여빈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
박서윤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 겨울에 꽃이 만들어질 준비를 하고 봄에는 그 꽃을 피우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현겸
스스로 확인 겨울눈은 .... 모르겠습니다.
윤여빈
겨울눈이 가을에 피는 이유는 열매가 떨어진 곳에 겨울눈이 피고 겨울에 영양분이 부족해서 가을에 준비합니다.
송유찬
겨울눈이 피는 이유는 광합성을 하는 나뭇잎이 광합성을 하지 않는다.그래서 나뭇잎을 떨어뜨리고 새로운 나뭇잎은 겨울눈 안에서 자란다.
신지유
스스로 확인했습니다. 곰이랑 비슷한 이유는 식물도 겨울이 되면 추워서 얼어 죽을 수 있기 때문에 봄이 되기 까지 기다리며 겨울눈으로 꽃이나 꽃잎을 감싸 따뜻하게(얼어 죽지 않게)해주는 것 입니다…. (영양분 얘기가 많이 나와서 한번 제 생각을 썼어요…)
심재은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거기 (겨울눈)에서 식물이 식물에 모습을 만들어 간다.그리고 앨범 삽니다.감사합니다
김범석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서준
확인하였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