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윤여빈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오늘 안전 수칙 배운거 잘 지키겠습니다.그리고 바다가 오염돼서 너무 슬퍼요.
송유찬
욕심쟁이 딸기 아저씨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서윤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오늘 바다가 오염 된 것을 알게 해 주시고 욕심쟁이 딸기 아저씨를 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연재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수민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오늘 욕심쟁이 딸기 아저씨를 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천지우
확인했습니다. 사슴벌레 보여주셔서 감사 합니다.^^
박제이
확인하였습니다. 오늘 사슴벌레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사슴벌레가 잘 자라면 좋겠어요. 바다가 오염돼서 너무 슬펐어요.ㅠ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ㅠ
박주원
확인했습니다. 오늘 사슴벌레를 보여주셔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감사합니다.^^
손유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범석
스스로 확인했습니다.오늘 여름시간에 바다에 오염이 되는 것을 보니 너무 스펐어요.왜냐하면 바다에 사는 모든 물고기도 집을 잃고 나중에 사람들도 바다에 못 갈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오늘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내일도 즐겁고 행복하게 다시 만나요!
송유호
확인하였습니다. 사슴벌레 보여주서셔 감사합니다.^^*
정연서
확인했습니다. 오늘 선생님이 등산하실 때 데려와서 잘 키우던 사슴벌레를 보여주셔서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현겸
스스로 확인했습니다.선생님이 등산하실 때 잡아온 사슴벌레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심재은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오늘 사슴벌레 보여주서셔 너무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사슴벌레가 잘 자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허시준
확인하였습니다~ 욕심쟁이 딸기아저씨 이야기 재미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도희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진그러운 사슴벌레를 보여쥬셔서 감사합니다.하지만 잘자라면 또 한번더 모여쥬세요^^감사합니다♡
황지호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