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김은우
***확인했습니다~감사합니다***
손유
스스로 확인했습니다.칼림바 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손유올림
오연재
칼림바 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허시준
확인하였습니다~ 안녕 자두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상윤
스스로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도윤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 오늘 안녕자두야 보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김도윤 올림
송유찬
칼림바를 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또 점심 시간 끝나고 안녕 자두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김현겸
스스로 확인했습니다.감사합니다
박제이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 오늘 점심 시간 끝나고 안녕 자두야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박서윤
확인하였습니다.오늘 안녕 자두야를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천지우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양지호
확인했습니다. 점심시간에 놀이터에서 친구들이랑 놀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정연서
확인했습니다. 오늘 점심시간에 안녕 자두야를 보여주셔서 감사하고 신났고 재미있었습니다. 칼림바시간도 즐거웠습니다. 내일 아빠의 날이여서 재미있고 신나게 활동을 할 수 있어서 기대되고 설레요~!
심재은
박제이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오늘 점심 시간 끝나고 안녕 자두야를 보여주셔서 감사하고 즐거웠습니다. 아빠의 날이 기대데요!!!
홍성원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황지호
네 선생님.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 점심시간 끝나고 만화(안녕자두야)를 보여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내일 아빠의 날에 만들기를 다 망칠까 봐 긴장 됩니다. 1주를 재미있게 보네게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5월 1일의 아빠의 날을 잘 부탁드립니다. 오늘 재미있었고 내일도 잘 부탁드립니다.^_^
신지유
스스로 확인했습니다. 점심시간 끝나고 만화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빠와 함께 날이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