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김은우
***확인했습니다~감사합니다***
손유
스스로 확인했습니다.오늘 국어시간에 사탕을 주셔서 감사합니다.손유올림
허시준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도희
제가 스스로 확인 하였습니다^_^선생님 삘딩ㄹ 만들어서 컵에 조그만인 물거 같은것을 해주셔서재미잇었습니다~감사합니다[ㅎㅎ]재미있는 하루 였어요!!
윤여빈
확인하였습니다.뽀로로 사탕주셔 감사합니다.기쁜 하루 였어요.
한지만
뽀로로 사탕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범석
네 선생님.스스로 확인했습니다.뽀로로 사탕을 주시고 점신시간이 끝나고 친구들과 함께 아기 새 날아라,사람이 되고 싶어요 놀이를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 창의수업이 가장 재미있었어요.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내일 다시 건강하게 만나요!범석올림
김도윤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감사합니다.^^***
오연재
잘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제이
스스로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쮸주셔서 감사합니다 창의 시간에 빨 때로타워싸키 놀이 재미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지유
스스로 확인했습니다~~~ 마이쮸 그리고 비타민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운동장에 가서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좋았습니다!!!!
황지호
네 선생님. 스스로 확인하였습니다. 오늘 1교시, 2교시 국어, 3교시 창체, 4교시 슬생, 5교시 컴퓨터 모두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점심시간 끝나고 아기새 날아라, 둥지 날아라, 모두 날아라, 고릴라 꽃이 피었습니다도 재미있었습니다. 오늘 창체 시간에 (버켓 타워)으로 놀이로 오늘 시간 재미있게 쌓아 갔습니다. 내일 1교시 국어, 2교시 수학, 3교시 무용, 4교시 즐생, 5교시 방과후 영어도 즐겁게 잘 부탁드립니다. 모두 좋은 꿈 꾸시고 내일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용~~~~~~^_^
천지우
확인했습니다. 버켓타워 재미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재휘
확인했습니다. 버켓타워가 재미어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지호
확인했습니다. 컴퓨터 시간에 재미있는 활동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박주원
확인했습니다. 컴퓨터 시간에 재미있는 코딩을 할 수있어서 감사합니다 ~~~~~~~~~~~!!!!!!!!!!!!!!!!!!!!!!!!!
김상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서아
산책을 하면서 다양한 식물들을 볼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서윤
확인하였습니다. 오늘 창체 시간에 버켓타워 만들기 참 재미있었습니다.감사합니다.
송유호
확인하였습니다. 버켓타위가 재미있었습니다.^^
정연서
확인했습니다. 창체시간에 버켓타워 만들기 재밌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다음 창체시간에는 무엇을 할지 기대가 되요.
심재은
확인했습니다. 오늘 빨대로 빌디을 샇아서 컵속에 작은 것들을 넣어보아서 재미있고 아쉬윘습니다 1점만더가면 천지우를 따라 잡을 수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홍성원
스스로확인했습니다.버켓타워만들때 좀 어려웠습니다.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송유찬
오늘 밥 먹고 운동장에서 놀고,창의융합 시간에 버켓타워를 만들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