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저는 이집트에 가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스핑크스와 피라미드를 처럼 큰걸 기계없이 만든 게 신기하기 때문입니다.
서예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이집트에 스핑크스를 보고 싶습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케나다에 나이가라 폭포를 보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멋지고 신기하기 때문입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저는 캐나다에 가고싶습니다.왜냐하면 캐나다에는 예쁜 단풍잎과 캐나다 삼촌이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하와이를가고싶어요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미국에서 쌍둥이 빌딩을 보고 싶습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미국 괌을 다시가고싶습니다. 비가와도 수영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두바이에 가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부르즈할리파를 보고 싶기 때문입니다.
최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미국 뉴욕에 가고 싶습니다. 자유의 여신상을 다시 자세히 보고 싶기 때문입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미국 뉴욕에 가고 싶습니다. 가서 자유의 여신상을 보고 싶습니다.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프랑스에가서 파리의 대표상징인 에페탑에 올라가고싶습니다. 그래서 파리의 야경을 꼭 보고싶습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캐나다에 가고 싶습니다. 록키산맥에서 야생동물을 보고 싶습니다.
이지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미국 뉴욕에서 자유의 여신상과 베슬을 보고싶습니다.
이승헌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저는이집트에 피라미드와 스핑크스를 보고 싶습니다.또 4학년때 이집트로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이탈리아에 가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이탈리아 음식이 맛있기 때문입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제가 가고 싶은 나라는 프랑스 파리 입니다.왜냐하면 파리에 가면 멋있는 에펠탑과 르브루 박물관에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김도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멕시코에서 짜조를 먹고싶습니다.
신정욱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제가 가고싶은 나라는 미국 뉴욕입니다 .자유의 여신상을 보고싶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프랑스에 가보고 싶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에 전시된 유명한 그림들을 직접 보고싶습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