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외출시 마스크를 꼭 쓰고 외출은 가급적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를 철저히 합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답답하지만 집에 머무릅니다.
김도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답답하지만 집에 머무릅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집에서 동생과 놀고, 할머니 댁이 가까워서 할머니도 만납니다.
석지원
알림장 확인햇습니다.외갓집에 가서 놀기로 했습니다.청정지역이라 마스크를 벗고 등산을 매일 주말동안 규칙적으로 할 것입니다.
이지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늘 선생님이 지나가시는게 창가에서 보여 반가웠습니다.^^ 주말동안 외출을 하지 않고 집에 있겠습니다.
서예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밖에 나가서 많이 놀지 안을 겁니다.
최윤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집에만 있습니다.그리고 꼭 마스크를 씁니다.
김지연
알림장을 확인하였습니다. 마스크 착용과 집 근처 산책 정도만 외출합니다.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외갓집에만 가서 할아버지, 할머니만 뵙니다. 손을 자주 씻고, 놀이터도 가지 않습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집에 있습니다. 그리고 마스크를 꼭 쓰고 손을 잘 씻겠습니다.
이승헌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할아버지댁이 산 가까이 있어서 산책후에 손을 깨끗이 씻고 사람이 많은 곳에는 가지 않습니다.
최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외출 할 때 마스크 꼭 쓰고 사람들 많은 곳에 가지 않습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외출할 때는 마스크를 쓰고 집에서 동생과 놀았습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밖에 나가서 많이 놀지 않고 집에 있을 것입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밖에 나가서 놀지 않고 집에 있어습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동안 외출을 하지 않고 집에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냈습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동안 사람이 많은 곳에 가지 않았습니다.
임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동안 삼촌 집에만 가고 밖에서 잠깐 아빠와 축구를 할 때는 마스크를 착용하였습니다.
유석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주말동안 외출하지 않고 집에서 누나와 즐거운시간을 보냈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외출할 때 마스크를 꼭 쓰고 사람이 많은 곳에 가지 않았습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동안 외출하지 않고 집에서 가족들과 주말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