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선생님이 재미있는 무당벌레 만들기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재미있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심지한
알림장 학인했습니다. 오늘 클레이로 재미있는 무당벌레 만들기를 할수있어 감사합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늘 무당벌레 만들기가 재미있었고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 감사합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날씨가 많이 덥지 않아 자전거를 탈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도예시간에 무당벌레 만들기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좋은 수업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새로운 영어 수업이 재미있었습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영어반 친구들이랑 싸우지 않고 친하게 지낼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새 기분으로 영어수업을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변지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다쳤던 손의 실밥을 풀어서 감사합니다.
서예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수학 학원 가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감사합니다.
최윤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아빠와 함께 74층까지 걸어올라가며 운동할수 있어 재미있었고 감사합니다.
최준혁
알람장 확인했습니다. 팽이를 사주신 아빠께 감사합니다.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엄마랑 밤에 줄넘기를 하러갔다가 귀뚜라미를 봤습니다. 넘 신기했고, 사람들한테 밟히지말라고 얘기해주었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날씨가 시원해져서 감사합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외출을 못해서 아쉽지만, 집에서 맛있는 간식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가을이 되니 날씨가 시원해져서 감사합니다.
석지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가을이 온 듯 합니다. 태풍피해가 크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승헌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태풍이 지나간후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팔공산에서 자전거를 타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