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코로나를 예방하기위해 사람많은 곳은 절대 가서는 안되며 손을 자주 씻고, 아예 외출을 해선 안됩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가능한 외출을 하지 않고 외출할 시에도 꼭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변지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서 외출시 마스크를 꼭 쓰고, 불필요한 외출은 하지 않습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을 위해 외출시 마스크를 필수고 외출 가급적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코로나를 예방 하려면 마스크를 잘 써야 합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잘 쓰고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 가지 않습니다.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씻지 않은 손으로 눈·코·입을 만지지 않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을 꼭 하며, 손 씻기, 외출 자제를 합니다.
김신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서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밖에 나가지 말아야 합니다.
최준혁
알림장 확안했습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사람들 많은 곳 피하기, 외출 자제하기,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합니다.
김지연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외출을 줄이고, 어쩔수 없을 때는 마스크를 꼭 착용합니다.
임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손을 잘 씻고 밖에 나가지 않습니다. 나가게 되면 마스크를 잘 씁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헀습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잘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손을 잘 씻어야 합니다.
이승헌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집밖을 나가지 않고 ,나갈때는 마스크쓰기, 사회적 거리두기, 손 자주 씻어야 합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서는 자주 외출을 하지않고 나가게 될 경우에는 마스크를 잘 쓰고, 손을 자주 씻어야 합니다.
석지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외출을 마음껏 하지 못해 답답하지만 그래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지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