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신규원
나 신규원은 사아버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태블릿은 정해진 시간만 보기를 약속합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나 김아진은 사아버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게임은 시간을 정하여 적당히 하고 유튜브를 오랜 시간 시청하지 않고 어린이가 볼 수 있는 영상만 보겠습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나 조서영은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만 하고 위험한 게임이나 폭력적인 게임은 안 하겠습니다.약속합니다.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나 엄태준은 사이버중독에 빠지지않도록 게임을 숙제를 끝낸후 부모님과 약속한 시간만 하겠습니다.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나 박지후는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만 보도록 약속합니다.
신희찬
나 신희찬은 사이버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부모님께서 정해주신 시간에만 하도록 약속합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나 주지훈은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만하고 다음은 적당한 시간 동안 운동을 하겠습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나 홍이안은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에만 할 것을 약속합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나 심지한은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에만 게임을 하고 부정적인 게임은 하지 안겠습니다
유석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나 유석윤은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않도록 정해진 시간에만 할것을 약속합니다.
변지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나 변지오는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만 볼 것을 약속합니다.
최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나 최준혁은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게임은 줄이고 책을 많이 읽겠습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나 임준혁은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만 게임을 하고 폭력적인 게임을 하지 않겠습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나 이채현은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만 볼 것을 약속합니다.
임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나 임지혁은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만 컴퓨터를 할 것을 약속합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나 서이안은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만 게임을 할 것을 약속합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나 이유나는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에만 유튜브를 보겠다는것을 약속합니다.^^
김신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나 김신겸은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 동안 유튜브를 보겠다는 것을 약속합니다.
이승헌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나 이승헌은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게임과 유투브 시청을 줄이고 독서와 운동을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지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나 이지호는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 동안 게임을 할 것을 약속합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나 임서은은 사이버 중독에 빠지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에만 스마트 기기를 사용할 것을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