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에어컨으로 인한 냉방병 예방을 위해 온도설정을 너무 낮지 않게 해주고 자주 환기를 해줍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뱀을 건들이지 않고 공원이나 산에서 음료수를 마시지 않습니다. 그리고 풀이 많아서 밑에가 보이지 않는 곳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벌집을 만지지 않고 음료수는 가까운 공원에서 다 마십니다.만약 뱀을 건들 경우 뒤도 돌아보지 않고 달립니다.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덥다고 찬음식만 먹지않고, 모기, 벌등 벌레도 조심해야합니다.
신정욱
알림장 확인했습니다.날씨가 덥다고 너무 찬음식을 많이 섭취하지않습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여름철 산에 갈 때 꼭 긴 옷을 입고 벌을 유인하지 않으려면 향수를 뿌리지 않고 단 음료수를 마시지 않습니다. 그리고 예쁜 독버섯을 절대 먹지 않습니다. 그리고 수영할 때 깊은 곳으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더울때 에어컨을 쎄게 틀지않고 온도를 낮추고 달콤한 음식들을 곤충들이 많이 있는 곳에서 먹지 않습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여름에는 모기,벌,성충이,진드기를 조심해야합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여름에는 자주 샤워를 하고 에어컨을 틀때는 선풍기를 이용해서 너무 낮은 온도로 인한 냉방병을 예방합니다.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안전하게 여름을 보내기 위해 음식을 충분히 익혀먹고 손을 자주 씼어야 겠습니다.
김도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안전하게 여름을 보내기 위해 서는 긴 옷을 입고 풀숲에 오래 누워 있거나 풀숲 속에서 자면는 진드기한테 물려서 죽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음식을 충분히 다 먹고 손도 자주 씻고 목욕도 자주 해야 됩니다.
서예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깊은 산에 가지아을거 입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여름에는 음식물 섭취와 물놀이 안전사고에 주의해야 합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여름에는 찬 음식과 날 음식을 조심해야 하고 에어콘으로 인한 내방병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모기,벌 진드기 등 벌레도 조심해야 합니다.
변지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상한 음식을 먹지 않도록 주의해야하며, 냉방병에 걸리지 않도록 외출시 실내에서 입을 긴팔 옷을 항상 준비해야 합니다. 매일 깨끗이 목욕하고 청결을 유지해야 합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여름에 산에 갈 때는 긴팔을 입고 모자와 모기팔찌를 착용합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여름에 산에 갈때 벌이 물수 있으니 달콤한 간식과 쥬스를 가지고 가면 안돼요.
최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덥다고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지 않고 산에 갈 때는 쐐기,모기, 진드기와 같은 해충에 물리지 않기 위해서 긴 옷을 입는게 좋겠습니다. 또 밤에 잘 때는 모기장을 펴고 자면 좋겠습니다.
김지연
알림장을 확인하였습니다. 산에갈때 긴팔긴바지를 입고 모기팔찌를 찹니다. 식중독을 조심합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해충기피 팔찌를 차고 진드기를 조심해야 합니다. 밤에 잘때는 꼭 모기장을 치고 자야합니다.
임지혁
알림장 확인 하였습니다 야외에서 벌을 보면 쏘이지 않게 조심히 몸을 피합니다 모기가 집안에 들어오지 안도록 문을 잘 딛습니다 몸을깨끗하게 씻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에어컨 온도를 25도나 그 이상으로 높여 냉방병을 조심합니다. 그리고 여름이니 세균 번식을 막기 위해 매일 목욕합니다. 야외에서 벌에 쏘이지 않게 잘 피해야 합니다.
석지원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에어컨을 너무 세게 틀어놓고 장기간 있지 않습니다. 상한 음식을 먹지 않도록 조심합니다. 몸을 청결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