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댓글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온라인수업이 끝나고 엄마랑 수영을 하고 왔습니다. 숙제를 하고 외갓집에 갈 예정입니다. 할아버지 할머니와 산에 가기로 했습니다. 즐거운 주말이 될거 같습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주말에 외할아버지와 외 할머니와 외삼촌과 이모가 와서 같이 밥을 먹고 게임을 하면서 놀거입니다.
최윤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서락산에 가고 바다를 구경 할 예정입니다.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배드민턴과 캐치볼을 했습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수영도 하고 분수대에도 갔습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친구가 집에 놀러온다고 합니다. 즐거운 주말이 될거 같아요!
김지연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일요일에 친구와 같이 놀것같습니다.오늘은 아빠와 같이 배드민턴을 할겁니다.주말 모두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일요일에 동네 친구가 집에 놀러와서 같이 놀 것 같습니다. 친구가 오면 맛있는 피자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 입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랫만에 친한 형과 마스크 쓰고 아이스 스케이트를 탔습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할머니와 함께 산책도 하고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김신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외가집과 할머니집 모두 방문하고 씽씽이를 타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옥토끼 우주 박물관에 가서 재미있는 것을 많이 탔습니다.
최준혁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주말에 가평으로 갔습니다. 제이드 가든 수목원에 가서 다양한 식물도 보고 레일 바이크도 탔습니다. 실제로 기차를 조종하는 것 같았습니다. 즐거운 주말이었습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산딸기 체험농장에 가서 맛있는 산딸기를 따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직접 따서 산딸기를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임지혁
알림장 확인 하였습니다 토요일에는 삼촌집에 가서 축구도 하고 같이 밥도 해서 먹었습니다 일요일에는 사촌누나 집에 가서 함께 놀이터에서 놀았습니다
변지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친구도 만나고 자전거를 타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구름타기도 많이 했습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금요일에 아빠가 와서 일요일까지 병원에 일하러 가지않으셔서 행복했습니다. 저녁에 영어학원을 갔다온 뒤에 닌텐도 게임을 했습니다. 그동안 못잡았던 상어를 잡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엄마가 길거리 토스트를 맛있게 만들어 주시고 고기요리도 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