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최윤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장마철에는 우산을 쓰고 물에 미끄러지지 않도록 천천히 걸어요. 운전을 할때도 느리게 운전을 해야 됩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에어컨을 너무 많이 틀지 않고 우산을 쓰니까 앞을 잘 보고 걸어다닙니다. 아이스크림을 최대한 먹지 않습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물을 자주 마십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비가 그만 왔으면 좋겠습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더러운 물웅덩이를 밟지 않고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히 걷습니다.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장마철 건강을 위해 음식을 익혀먹고 손을 자주 씻어야겠습니다.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밝은색 우산을 쓰고 미끄러운 빗길에서 뛰지 않습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빗물이 고인 곳을 피해가며 비를 맞지않습니다. 차가운 음식을 덜 먹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장마철에 비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꼼꼼히 시설물을 확인합니다.
이승헌
알림장을 확인했습니다. 장마철에는 우비 우산을 잘 챙겨야 합니다.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익힌음식을 먹어 식중독을 예방합니다.
서예원
알림장을 확인했습니다.내일 수학시험보러감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우산을 쓰고 다닐때는 앞이 잘보이는 투명우산을 쓰고 뛰지 않고 이동합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우산과 비옷을 잘 챙기고 빗길에 뛰지 않습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장마철에는 우산을 잘 챙기고 빗길에 조심히 다녕야 합니다.
변지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장마철엔 빗길에서 조심히 다니고 식중독을 조심해야 합니다.
김도윤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집에서 이불을 덮고 자고 밖에 많이 나가지 않습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장마철에는 집에서 잘때, 창문을 닫고 자고, 밝은 옷과 우산을 갖고 다녀야 합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장마철에는 우산을 꼭 챙기고 몸을 따뜻하게 합니다.^^
최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반드시 우산을 챙기고 앞을 잘 보고 다니고, 창문을 꼭 닫습니다.
임지혁
알림장 확인 하였습니다 우산을 잘 챙기고 옷을 너무 얇게 입지 않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젖은 바닥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조심해서 걸어야 합니다.
김신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우산을 쓰고 비옷을 입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