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팔찌 만들기가 재미있었습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친구들이 저에게 색종이로 접은 팔찌와 반지를 주어서 고마웠습니다.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1학년때 썼던 굿네이버스 편지의 주인공인 미나가 학교를 다니게 되었다는 글을 읽고 기쁘고 감사합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집에서 컴퓨터로 수업하다가 학교에 가서 선생님과 친구들 얼굴을 보니 즐겁고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컨디션이 좋아지고 있어 감사합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친구들과 다시 만나게 되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재미있었고, 점심 급식도 맛있었습니다. 팔찌만들기는 너무 재미있어서 집에서도 만들어볼겁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팔찌 만들기가 재미있었고, 줄넘기를 하고 나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변지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팔찌를 엄마께 드리니 너무 기뻐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도 너무 기뻤습니다.
김도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늘 학교를 가고 싶었는데 몸이 안 좋아 학교를 가지 못해서 너무 슬펐습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재미있게 학교에 갈 수있어서 감사합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동생에게 팔찌를 만들어 주었는데 좋아해서 고마웠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친구들을 오랫만에 봐서 좋았습니다. 친구가 있어서 감사합니다.
이지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태우와 이안이와 놀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학교에 갈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이승헌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엄마 아빠가 일찍 와서 놀아주어 감사합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학교에서 친구들과 선생님을 만나고 와서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준혁
알림방 확인했습니다. 학교에서 줄넘기를 했더니 속이 시원해졌습니다. 엄마께 팔찌를 보여 드렸더니 행복해하셔서 저도 기분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학교에서 친구들과 선생님을 만나고, 오후에 1학년때 같은 반 친구들과 놀이터에서 놀았습니다.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어제 학교에서 만든 팔찌 만들기가 너무 즐거웠고,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나서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최윤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팔찌를 엄마께 드리고 줄넘기를 했습니다.엄마가 팔찌를 좋아하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