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사촌과 파주에 갈 예정입니다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일주일 무사히 보내고 즐거운 주말을 맞아 감사합니다.
엄태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일요일에 할머니생신이셔서 작은집들이랑 만나서 점심을 먹기로했습니다. 할머니께 생신축하카드도 쓰고 사촌들과 만나 재미있게 놀겁니다.
서예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토카개인형을 살검니다.
김지연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육촌이랑같이 놀러와서 넘 재밌습니다.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보드게임을 하고 자전거를 탔습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자전거 연습을 했습니다.
최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할머니 댁에 갔는데 마당에서 딴 살구를 주셨습니다. 내일은 아빠 엄마 동생이랑 수목원에 갈 예정입니다. 기대됩니다.
김도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수영장에 가고 싶습니다.
주지훈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친구들이랑 같이 오랜만에 놀았습니다.
이승헌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외갓집에 놀러 갔었습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아빠 생신이어서 엄마와 케익을 같이 만들었습니다.
변지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아빠와 자전거를 타고 구름타기가 있는 곳까지 가서 구름타기 2칸씩 성공했습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주말에 한강에서 킥보드를 타고 예술의전당에서 음악분수도 보았습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토요일에 가족과 함께 한강에 갔습니다.강아지도 보았습니다.
김신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토요일 밤에 엄마,아빠와 인사를 하고 외갓집에 가서 잠도 자고 넥스도 보았어요.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탄도항 갯벌에 다녀왔습니다. 서로 멀리떨어져 조개를 캐니 사회적거리두기가 저절로 되는 모습이었어요. 조개를 많이 찾아서 기뻤어요.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집앞에 나가 친구들과 퀵보드를 타고 놀았습니다. 정말 신이 났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가족들과 카트를 타러 갔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이 재미있었습니다.
석지원
확인했습니다. 즐겁고 여유로운 주말을 보냈습니다. 낮잠도 자고 집에서 정리도 하고 숙제도 하였습니다.
임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가족들과 한강에 가서 놀았고, 삼촌과 만나 축구도 하였습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가족들과 자전거 타기와 스카이 콩콩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친구와 오랫만에 자전거, 킥보드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정욱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주말에 가족들과 등산을 했습니다.한강에서 자전거도 탔습니다.즐거운 주말을 보낼수있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