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박지후
"대여 신청합니다" 국어책 읽기를 했고 온라인학습을 모두 시청했습니다.
홍이안
“대여 신청합니다” 수학 문제집을 풀었고 날씨기 좋아서 줄넘기 연습을 했습니다.
이채현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일기와 책꿈을 하였습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EBS 시청 후 책꿈을 했습니다. 그리고 산책을 하고 줄넘기도 했습니다.
신규원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EBS 시청 후 책꿈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도형에 대해 학습하고 자신있게 말하기에 대해 익혔습니다. 줄넘기도 하였습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늘은 일기와 밖에서 산책도 하고 킥보드도 탔습니다
이승헌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책꿈도 하고, EBS 시청하였습니다.
신정욱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신청하고 동생과 블럭놀이를 했습니다
변지오
안녕하세요 선생님 오늘은 책꿈도서를 읽고 책꿈을 썼습니다. 오전 일찍 산책도 다녀왔습니다. 안녕히계세요.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EBS를 시청 했습니다.
서예원
안녕하세요.알림장 확인했습니다.온라인과 ebs와 숙제를 했습니다!그리고 칼 싸움도 했습니다!7시30분에 신비아파트를 볼검 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책꿈을 하고 줄넘기 연습을 했습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보고 딸기 카나페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최준혁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아침에 EBS를 보고 일기도 썼습니다. 자전거 타고 친구들이랑 축구도 했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최윤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 시청을 했습니다.꽃들을 구경하며 산책을 했습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도 시청했습니다. 아빠와 배드민턴도 했습니다. 그리고 책꿈도 했습니다. 감기 조심했습니다. 빨리 학교에 가고 싶습니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 시청후 책을읽고 오빠와 강아지와 산책하며 놀았습니다.
엄태준
안녕하세요. ebs시청을 하고 피아노연습도 했습니다. 자전거를 타러 나갔다가 엄마와 쑥도 캐봤습니다. ^^
이유나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오늘은 ebs 시청을 하고 집 베란다 대청소를 도와드렸습니다.
유석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일기와 숙제를 하였고 우쿠렐라 연습을 했습니다.
임지혁
알림장 확인 하였습니다 EBS 시청하였고 엄마와 노래를 들었습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ebs를 시청 했습니다.지금 방을 치우러 갈겁니다.
주지훈
안녕하세요 선생님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수학 문제집 풀고 동생이랑 놀았다.그럼 안녕히가세요.
석지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공부도 하고 책도 읽었씁니다.감기 조심했씁니다.빨리 학교에 갔으면 좋겠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일기쓰기, 수학문제집 풀이를 하였고 할머니댁에서 영화시청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