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책꿈도서를 읽고 책꿈을 했습니다. 일기도 썼습니다.
이채현
확인했습니다. 일기 쓰기와 EBS 라이브 특강을 보았습니다.
변지오
안녕하세요 선생님! ebs를 시청하였고 레고를 하였습니다. 안녕히계세요.
신규원
ebd신청하고 일기썼습니다. 셔틀버스 방과후 신청하였습니다.
김아진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오늘은 일기와 EBS 신청하고 책과 책나무 꿈나무 를 했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EBS를 시청하고 책나무 꿈나무를 했습니다.
서예원
ebs를 보았고 숙제도 하였습니다. 오빠랑 친그랑 즐겁게 놀았습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를 보고 줄넘기 연습을 하고 책꿈을 했습니다.
주지훈
안녕하세요 선생님 ebs 보고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수학 숙제도 했습니다. 그럼 안녕히가세요.
석지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축구공도 만들고 책도 읽고 바이올린 연습도 하였습니다.겨울왕국2도 보았습니다.빨리 학교에 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좋은 하루 보내세요^^
엄태준
안녕하세요. EBS 시청을 하고 피아노도 쳤습니다. 책나무꿈나무를위한 책을 반정도 읽었습니다. 내일은 마저읽고 책꿈을 할 예정입니다. 줄넘기도 하였습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EBS 강의를 보고 스트레칭과 줄넘기를 했습니다. 동생과 함께 그림을 그리며 놀았습니다.
신정욱
안녕하세요 ebs를 시청하고 수학 문제집을 풀었습니다.일기를쓰고 하루의 마무리를 하고 있습니다.
최준혁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EBS를 보고 책꿈을 썼습니다. 자전거도 타고 친구랑 축구를 했습니다. 이제 영어를 외울 예정입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일기 쓰고 책꿈도 했습니다. 영화도 한 편 보았습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오늘 있었던 일에 대한 일기를 썼습니다. 온라인 수업도 들으며 가족 앞에서 자기소개를 해보았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책나무꿈나무, 수학 문제집 풀기, 엄마와 책읽기 등 하였습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 강의를 보고 일기를 썼습니다. 그리고 운동장에서 농구도 했습니다.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ebs 강의를 보고 줄넘기를 연습했습니다.
최윤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강의를 보고 책나무꿈나무와 일기를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