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이채현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나는 의사가 될거야~ 왜냐하면 사람들을 도와주는게 행복하니깐!
이채현
아침에 국어책읽기와 영어책 읽기를 하였습니다. 점심먹고 오빠와 줄넘기를 할 예정입니다.
박지후
나는 동물들을 사랑하고 동물들의 마음을 읽는 것을 잘하니까 수의사가 될 거야 !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수업과 계성뉴스도 보았습니다.
신규원
만들기를 좋아하고 꾸미는게 좋아서 디자이너가 되고 싶어요~
ebs 수업 듣고 만들기 놀이를 하였습니다. 나는 수의사가 되고 싶어요. 동물들이 너무 좋고 사랑하니까요.
변지오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그림그리기를 좋아해서 화가가 될거예요. EBS 시청하고 책나무 꿈나무를 했습니다. 안녕히계세요.
신정욱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야구가 너무좋아서 야구선수가 되고싶습니다.
엄태준
안녕하세요. 저는 되고픈게 너무 자주 바뀌지만 요즘은 글을 쓰는게 재미있어서 작가가 되고 싶습니다.오늘은 일기도 쓰고, 창밖 꽃이 너무 이뻐 자전거도 타러 갔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EBS 강의를 들었습니다.전 공룡을 좋아하고 공룡에 대한 공부를 열심히 해서고생물학자가 돼고싶어요.
최준혁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저는 운동을 잘하니까 축구선수가 되고 싶고 또 사람들이랑 얘기하고 나누는 것을 무척 좋아하니까 기업가가 되고 싶습니다.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곤충에 대해 많이 알고 좋아하고 잘 잡아서 곤충학자가 되고 싶습니다.
주지훈
안녕하세요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사람들 도와주는 것 을 좋아하고 운동을 해서 체력이좋아서 정형외과의사 가 되고 싶습니다.
서예원
온라인,ebs,숙제,책나무꿈나무를했습니다.그리고 고양이에게 밥을 주었습니다.
최윤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늘 EBS 강의를 들었습니다.저는 커서 패션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저는 옷을 그리는걸 좋아해요.
석지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커서 수의사가 되고 싶습니다. 저는 동물들과 노는 것을 좋아하고 잘합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 방송을 보고 책꿈도 했습니다. "나는 자동차를 좋아하고 그림을 잘 그리니까 자동차 디자이너가 될 거야."
이지호
Ebs시청,영어공부,수학문제집을 하였습니다. 저는 만들기를 잘하고 장난감 자동차 운전을 좋아합니다. 저는 커서 비행기 조종사가 되고싶습니다.
유석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수학문제집 풀고 책꿈 하였습니다.저는 운동을 좋아하고 잘해서 축구선수가 되고싶고 레고만드는걸 좋아해 레고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오늘은 수학문제풀이, 책꿈, 영어 원격수업을 하였습니다. 자동차가 너무 좋아서 자동차를 만드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임지혁
알림장 확인 하였습니다 오늘은 EBS 국어 수학을 듣고, 할머니와 동화책을 읽었습니다 저는 스케이트를 좋아해서 아이스하키 선수가 되고 싶습니다
이유나
알림장 확인 하였습니다. 오늘 동생과 놀고 EBS 시청하고 숙제를 하였습니다. 저는 공연 하는 것을 좋아하고 창작 하는 것을 잘해서 공연기획가가 되고 싶습니다.
김신겸
오늘 ebs강의듣고 일기썼습니다. 저는 반짝이는 보석을 보는 걸 좋아해서 보석 디자이너가 되고 싶어요.
박채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ebs 강의를 들었습니다.저는 어려운이들을 도와주고 싶어서 .자원봉사자가 되고싶습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 ebs시청했습니다. 저는 다양한 경험을 해본후에 정할려고 합니다. 책도 많이 읽었습니다.
조서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움직이는 활동을 좋아하고 그림 그리는 것도 좋아합니다. 사람들에게 도움이되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컴퓨터 타자치기, 그리고 피아노 치면서 음악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제꿈은 나쁜 사람들을 혼내주고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경찰관이 되고 싶습니다. EBS 시청하고 책꿈과 일기를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