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박지후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 강의 보고, 책을 읽었습니다. 미세먼지가 많아 밖에 못나가서 집에서 체조동영상으로 운동했습니다.
이재일
우리 지후님이 1등으로 댓글을 달았네요... 부지런함에 칭찬 듬뿍 드려요. ^^
석지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집에서 자유롭게 독서도 했슴니다.집에서 체조도 하였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아진
EBS보고 책나무 꿈나무 를 했습니다
서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 국어, 수학을 보고 체조를 했습니다. 책을 소리내어 읽고 책나무꿈나무도 했습니다.
서예원
안녕하세요.온라인,ebs,책나무꿈나무도했습니다.오늘은 공부를했습니다.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EBS 시청했습니다.이따가 일기도 쓸 것입니다.좋은 하루 보내세요.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강의보고, 타자연습을 했습니다. 그리고 수학문제집을 풀었습니다.
최윤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학습지 풀고 할머니댁에 가서 산책하며 꽃사진을 찍었습니다.
주지훈
안녕하세요.알림장확인했습니다.ebs 보고 수학문제집도 풀었습니다.
심지한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온라인ebs 강의보고 줄넘기도 했습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신규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강의보고 일기 썼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준혁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책나무꿈나무 한편 쓰고 EBS를 보고 책장 정리를했습니다. 내일 금요일에 뵈요^^
임준혁
알림장 확인 했습니다. 저는 오늘 EBS를 보고 줄넘기 연습과 자전거를 탔습니다. 책도 읽었습니다.
조서영
알림장확인했습니다. 바나나차차~~따라하며 즐겁게 체조했어요. 오랜만에 보는 무용선생님이 무척 반가웠어요. 보고싶어요. 선생님들.
엄태준
안녕하세요. EBS강의를 보고, 자전거를 탔습니다. 오후엔 피아노를 치고, 문제집들을 풀었습니다. 내일 수업때 다들 만나요~^^
신정욱
안녕하세요.ebs 강의를 듣고 수학 문제집을 풀었습니다.내일 뵙겠습니다
이유나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월화수 할머니집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그동안 올려주신 온라인강의 와 EBS시청, 체조를 했습니다.내일 뵐께요.
유석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수학문제집 풀고 책을 읽었으며 엄마를 도와 집안 먼지청소를 했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할머니댁에서 엄마가 내주신 숙제하고 tv시청, 화분 물주기 등응 하였습니다.
변지오
선생님 안녕하세요. ebs 강의를 듣고 책을 읽었습니다. 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