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박지후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어제는 또 초성게임을 했고 끝말잇기도 하며 보냈습니다. 퐁퐁이와 툴툴이 책을 읽었습니다. 줄넘기도 했습니다. 안녕히계세요!
변지오
안녕하세요. 선생님! EBS 수학을 보았고, 퐁퐁이와 툴툴이 책을 읽고 책나무 꿈나무를 했습니다. 훌라우프와 줄넘기도 하였습니다. 안녕히계세요.
김지연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퐁퐁이와 툴툴이 책을 읽고 책나무 꿈나무 했습니다. 일기도 썼습니다. 안녕히계세요.
신규원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오전에 ebs시청하고 오후에 서리풀공원 산책했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임서은
알림장 확인했습니다.아침에 ebs 국어,수학 시청하고 문제 다 풀었습니다.안녕히계세요.
임준혁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저는 오늘 EBS 국어를 보고,줄넘기 연습을 하고 책꿈, 마음일기를 썼습니다.
엄태준
안녕하세요.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퐁퐁이와 툴툴이 동영상을 보았으며, 줄넘기를 하였고, 책나무 꿈나무를 하였습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
신정욱
안녕하세요.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퐁퐁이와툴툴이 동영상을 보고 책나무쿰나무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줄넘기 연습을 했습니다.
홍이안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오늘 퐁퐁이와 툴툴이 책을 읽고, 책나무 꿈나무와 일기를 쓰고, 줄넘기 연습을 했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최준혁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퐁퐁이와 툴툴이 영상과 EBS를 보고 책나무꿈나무를 하고 동생이랑 자전거를 탔습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서이안
안녕하세요.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EBS국어, 수학을 보고 퐁퐁이와 툴툴이 영상을 보면서 책나무 꿈나무를 했으며, 일기도 썼습니다.
최윤서
안녕하세요 알림장 확인했어요.퐁퐁이와 툴툴이 동영상을보고 책도 읽었어요.산책도했어요.엄마와 집에서 탭으로 영화시청을 했어요.내일 빨리 선생님을 뵙고싶어요
유석윤
알림장 확인했습니다.EBS국어,수학 시청하고 퐁퐁이와 툴툴이 영상보고 책도 읽었습니다.할머니집 마당에서 삽으로 흙 파며 딸기모종 심었고 사촌들과 물감으로 그림그리며 게임도 하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김신겸
알림장확인했습니다. 퐁퐁이와 툴툴이 책읽고 영상본후 책나무꿈나무했습니다. 동생과 장난감가지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신희찬
알림장 확인하였습니다. 오늘은 퐁퐁이와 툴툴이 영상+ 국어 2페이지 읽기+ 수학 문제집 풀기를 하였습니다. 동생이 자꾸만 숙제를 방해하여 할머니 집으로 피신하여 운동을 하려다 코피가 나서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만 있었습니다. 집에서 놀기만 하는데 자꾸 코피가 나와서 걱정입니다.
서예원
알림장확인했습니다. 퐁퐁이와 툴툴이를 보고 책나무꿈나무를 했습니다. 온라인학습활동도 보고 바이올린과 영어수업을 하고 수학문제집도 풀었습니다.
이재일
우리 사랑반 친구들 모두 알찬 하루를 보내고 있군요....매일 이렇게 꾸준히 하면서 친구들과 다시 만날 시간을 기대해 봅시다. ^^
이지호
알림장 확인했습니다. 퐁퐁이와 툴툴이 영상을 보고 수학공부도 하였습니다. 마스크를 끼고 밖에서 자전거도 탔습니다.
조서영
알림장확인했습니다. 국어책을 또박또박 소리내어 읽었습니다.
석지원
알림장 확인했습니다.퐁퐁이와 툴툴이 영상도 보고 책나무꿈나무 했습니다.외갓집에서 꽃도 심고 장기도 두었슴니다.등산도 했습니다. 매일 이렇게 꾸준히 해서 빨리 선생님과 친구들을 빨리 만났으면 좋겠습니다.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아진
알림장확인했습니다. 국어책을 또박또박 소리내어 읽고 일기도 썼습니다. 책나무 꿈나무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