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3월 4일 (월)
댓글
윤도훈
네.잘 알겠습니다. 한해동안 감사했습니다.
김재원
선생님 일년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_ _)(^^)
신지우
이재일 선생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진급하면 다시 만나기를 고대하겠습니다.
박승용
선생님 한해동안 사랑으로 이끌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3월 2일에 뵙겠습니다.
한지원
선생님, 한 해동안 감사했습니다. 한지원은 매일 아침 학교가는 길이 기대되고 즐거웠다고 합니다. 아이들에게 꽃냄새도 맡게 해주시고 앵두도 손수 따셔서 맛보게 해주시고 웃음 가득한 2학년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언제나 선생님도 건강하시고 3월에 밝은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지원
선생님! 일년동안 한결같은 사랑으로 보살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학교가는게 너무 즐겁구 가장 재밌다는 유지원이였네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장윤희
선생님 한해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항상 사랑으로 아이들 가르쳐주시고, 신경써주셔서 즐겁게 2학년 한해를 보냈습니다.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고 3월에 웃는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선생님 항상 행복하세요!
강동희
선생님 1년동안 아이들을 사랑으로 보살펴주시고 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동희도 선생님 덕분에 행복한 학교생활과 더불어 좋은 추억들이 많이 생긴 것 같아요. 더 건강하시고 새학기에 밝은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가영
선생님 4달도 안된 짧은 시간이었지만,정말 감사합니다.앞으로도 항상 밝은 모습으로 뵙겠습니다.감사합니다.
양시호
선생님 감사합니다. 우연인지 모르겠지만 제 2학년때 선생님이 기억에 많이 남아, 시호의 2학년 선생님도 은근 기대하고 있었는데 저보다 선생님복을 더 받은 아이같습니다. 1년간 베풀어주신 가르침이 앞으로의 성장의 기반이 되도록 가정에서도 쉬지않고 아이를 바라보면서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더 좋은 인연으로 다시 할 수 있기를 기도하며 정진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