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3월 23일 (수)

  • 작성자 김충배
  • 작성일 2022-03-23
  • 조회수 3456

323()

 

1. 내일 수업 안내 및 준비물(등교: 8/ 하교: 1~115(학교버스 140분 출발))

 - 자가진단키트 2세트를 배부하였습니다. 오늘은 자가진단키트를 이용하여 신속항원검사를 하는 날입니다. 모두 저녁시간에 검사한 후 음성 확인하고 내일 등교 시켜 주세요.(확진 후 최초 확진일로부터 45일간은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오늘과 27() 저녁에 자가진단키트를 이용하여 신속항원검사를 해 주세요.

 - 등교 복장 : 교복학교점퍼 또는 코트(날씨가 포근해지면 학교 점퍼 안의 내피를 제거하거나, 코트의 털깃을 제거한 후 입혀서 보내주시면 좋습니다. 여학생들도 동복 교복으로 바지를 입을 수 있습니다. 바지를 입는 경우 상의는 블라우스, 리본타이, 조끼, 자켓입니다.

 - 항상 가지고 다니는 준비물 : 여분 마스크 2, 개인 물통(마실 물 담아오기, 이름쓰기), 포켓파일 2, 필통(연필3자루+지우개)

- 내일 학교 도서관에 가서 도서 대출(1~2)을 할 예정입니다. 가정에서 책을 깨끗하게 보고, 다음 주 31()에 반납 후 대출하도록 합니다. 사랑반 도서대출은 매주 목요일 1교시에 할 예정입니다.

 

2. 학교 도서관에서 대출한 책 외에 교실에도 학급문고가 있어 학급에서도 꾸준히 독서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그 외에 스스로 읽고 싶은 책이 있다면 가정에서 가져와서 읽는 것도 가능합니다. 다만, 1학년 어린이들의 학습을 고려하여 만화책(학습만화책 포함), 영어책은 제외하고 한글이 포함된 그림책 등으로 가져오기 바랍니다.

 

3.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참여 안내

 - 학생자가진단은 주말을 제외한 매일 730분까지 꼭 참여 부탁합니다.

 - 전날 밤이 아닌반드시 아침 등교 전에 직접 체온을 측정하시고 학생건강상태 자가진단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 미 참여 가정에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 가정에 사유(발열,자가격리 등)가 발생될 때에는 학생건강상태 자가진단에 참여 후,담임선생님께 개별적으로 연락 부탁합니다.   

 

4. 우유급식 희망조사 안내 우유급식 희망조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일시 : 3.16.() 14:00 ~ 3.23.() 22:00

 2) 방법 : 아이엠스쿨부모 - 설문/투표

 3) 내용 : 우유급식 희망 여부

 

5. 코로나-19 관련 안내사항

등교 수업 시 학년 또는 학급 내 학생 등교 중지비율(확진+격리)15% 내외일 경우 학년(또는 학급)은 원격수업이 실시됩니다또한 학교 내 및 지역 집단 감염 발생이 위험하다고 판단될 경우 교육지원청과 협의 후 전면 원격수업이 실시될 수도 있습니다.

314()부터 변경된 방역수칙 적용에 따라 동거인 확진으로 인한 등교 중지는 하지 않습니다. , 확진 후 3일 이내 PCR검사 또는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하여야 합니다.

교외체험학습(코로나 관련 가정학습 포함)은 전체 수업일수의 20%(38일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교외체험학습 신청서와 보고서를 제출하면 출석인정으로 처리됩니다.

점심 급식은 방역수칙은 물론 안전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실시되고 있으나 급식을 하지 않고 조퇴할 경우 출석인정 조퇴로 처리되며 학습하지 못한 수업은 담임선생님의 지도(과제 제시 등)하에 가정체험학습이 적용됩니다

 

* 알림장 확인 후에는 꼭!=확인하였습니다.=라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글 3월 22일 (화)
다음글 2022 강남서초 너나들이 탄탄지원 신입생 학부모 연수 안내
댓글
신영규
확인하였습니다.
김유은
확인하였습니다.
박예찬
확인하였습니다.
이은수
확인하였습니다.
이주하
확인하였습니다.
이승현
확인하였습니다.
이재하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지석
확인하였습니다
김다경
확인하였습니다
정시환
확인하였습니다
신수빈
확인하였습니다
이루다
확인하였습니다
함승준
확인하였습니다.
이윤제
확인하였습니다.
채민재
확인하였습니다
박서영
확인하였습니다
조아인
확인하였습니다
권민재
확인하였습니다.
윤하라
확인하였습니다.
천혜원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임하윤
확인하였습니다
김명준
확인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