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반

  • 작성자
  • 작성일 1970-01-01
  • 조회수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신입생 입학식 안내
댓글
정시우
선생님 감사합니다~^^ 2학기때 뵙겠습니다 건강하게 만나뵙길 소망합니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시형
최영조선생님, 철부지 아이들 가르치시느라 1학기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가르침에 감사드리며 모쪼록 휴식하실 수 있는 방학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진우
한학기 동안 온유반 잘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입학할때보다 초딩 포스가 나는거 같아요 ㅎㅎ 즐거운 방학 보내세요!
조건우
확인했습니다. 1학기 동안 학교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온유반 친구들 모두 즐거운 방학 보내고 2학기에 건강하게 만나길 기대합니다~
김세중
선생님. 한 학기동안 넘 고생 많으셨습니다. 방학동안 좀 더 성숙될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방학동안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방학 되세요.
조은수
선생님 한학기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희 온유반 아이들 늘 사랑으로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름방학 동안 숙제도 열심히 해서 2학기에 보낼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이지원
선생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원이가 학교를 즐겁게 다니고, 행복한 학교 생활을 할 수 있게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에 오면 선생님께 들었던 이야기, 친구들 이야기 많이 들려주네요. 여름 더위가 예사롭지 않네요 코로나도 있는데 건강 유의하시고, 2학기 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서진
선생님 1학기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더운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 2학기때 건강한모습으로 뵙겠습니다^^
김태리
선생님~한학기동안 천방지축 아이들을 사랑으로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방학이 뭔지 정확히 몰랐던 태리는 8월 20일에 학교 간다니 좀 서운한 눈치네요. 그만큼 학교가 좋다는 뜻이겠죠. 부디 모두 건강히 개학을 맞이하길 소망합니다.
신예준
선생님~한 학기 동안 고생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철부지 예준이가 학교에 어떻게 적응하나 걱정이 많았는데 바르게 이끌어 주셔서 잘 적응한 것 같아요. 2학기 때 좀 더 성숙할 수 있게 방학동안 노력하겠습니다. 선생님도 즐겁고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2학기 때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조민규
한 학기 동안 온유반 아이들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학기 때 뵙겠습니다.
한채안
선생님~ 한 학기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방학동안 건강히 지내시고 2학기 때 뵐 께요~ 선생님의 사랑과 정성이 아이와 제게 큰 힘이 되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윤수민
선생님 한 학기동안 잘 이끌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2학기때 뵙겠습니다.
윤수현
선생님 고생많으셨습니다. 온유반 사랑과 정성으로 지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선제
한 학기 동안 온유반 아이들 잘 지도해주시고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건강한 여름방학 보내시고 2학기에 뵙겠습니다.
주영준
한학기동안 어린아이들 데리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방학 잘 보내시고 2학기에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즐거운 방학 되세요~
김서연
선생님 한학기동안 온유반 친구들 즐겁게 학교생활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방학 보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8월 개학일에 뵙겠습니다.
김민아
선생님 한 학기 동안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마냥 어린아이 같았는데 학교에 잘 적응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편안한 방학 보내시고 2학기 때 뵙겠습니다.
조아인
선생님 온유반 아이들의 첫 초등학교 1학기를 즐겁고 행복하게 이끌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름방학 건강히 보내시고 2학기때 뵙겠습니다.
양도열
도열이가 1학년 1학기라는 소중한 시간에 최선생님을 담임선생님으로 만나 보람차고 즐겁게 보낸 것이 정말 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헤아릴 수 없이 하루 하루 애쓰실텐데 감사한 마음 전할 길이 없어 아쉽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리고 방학에 건강하게 지내시길 빌게요~ 저희도 다음 학기에 활기찬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
김세은
감사합니다 선생님! 한 학기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방학 잘 보내시고요~ 2학기때 뵙겠습니다